062-432-0088

사업개요

브랜드소개

ESTRAUM MAESAN

  • 브랜드 개요
  • 브랜드 에센스
  • 마스터플랜

ESTRAUM

스페인어 별(estrella)과 독일어 꿈(traum)의 합성어

브랜드정체성

브랜드 정체성

Brand Identity

“ 밤하늘의 별을 보고 소원을 비는 것처럼 꿈이 이뤄지는 전원주택 ”

브랜드메시지

브랜드 메시지

Brand Message

“ 자연과 건축이 조화된 공간
문화와 생활을 누리는 시간
내가 머무는 공간은 예술이 되고
가족과 머무는 시간은 작품이 됩니다.
이스트라움 ”

브랜드 에센스

“ 건축을 넘어,
북유럽의 동화 마을을 담다 ”

  • 마스터플랜
  • 마스터플랜
  • 마스터플랜

Architecture
Design

Architect, 신우

마스터플랜

“ 담양 이스트라움 매산은 고즈넉한 전원 속에 동화 같은 집들로
이루어진 북유럽의 아름다운 마을을 표현했다.

이스트라움 스카라인의 아름다움과 봉우리로 둘러쌓인
사이트의 아름다움이 합쳐진 마을을 계획한 것이다.

이로써 건축 내부와 외부, 자연요소와 인공요소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마스터플랜으로 완성된 ‘자연과 하나된 예술작품’이 되었다.

- 신우건축디자인 건축작가 신우 -

포트폴리오

예술과 해양레저, 다도해의 풍광을 담은 ‘자은도 라마다프라자 자은 호텔&리조트’
세계 최초로 섬과 섬을 연결한 테마형 리조트 ‘고흥 씨앤아일랜드 골프장&리조트’
10만평 섬 전체에 20가지 다채로운 컨텐츠를 담은 ‘목포 예술랜드’
지형의 특징을 살려 터 무늬 단지로 완성한 ‘마리포샤 리조트&호텔’
인도네시아 발리를 모티브로 한 국내 최초 풀빌라 ‘더 뮬리아 여수’
山, 水, 土, 風, 人 등 자연을 담아 디자인 한 ‘주상복합 프리미엄 몰’